4-03. VEX Functions : 훈련, 효과가 쌓인다는 것은?
패턴이 있다. 그 패턴을 마음 것 조절할 수 있어야 한다.??!??
float Y = amp*(noise(a*(X-b))+c);
Y가 직선이었는데 효과 값이 들어가서 noise가 생긴 것
-point(2,"FXc",3); -> point(2,"FXc",@ptnum);
-zer_center_noise_a 의 A 노이즈 간격
-sin펑션 마지막 sin_a의 A값 촘촘함
-형태를 유지하길 바라니 attribwrangle A는 바꾸지 않음.

엇! noise작업은 Vop?(Vex는 매커니즘 이해 위해...;;;)
geometry - attribvop(display) - 내부
@P.y += FXa
V@P - f@P.x / f@P.y / f@P.z -> 활용 노드 'v to f'

vectorfloat1 : fval1=x / fval2=y / fval3=z
변함이 없는 x,z는 float to vector에 바로연결
@P.y에 noise 값이 더해진 상태로 연결 - add
float Y = amp * (noise(a*(X-b))+c);
- Y값이 필요, Y값이 만들어지는 건 X(@P.x)
turbulent noise - noise type : zero centered perlin noise
noise에 parm생성 multiply 연결(fxa, fxb)
noise에 type이 맞지않아 점선 - offset 결과 나오지 않을 수도.
offset이 바뀌면 패턴의 위치가 바뀐다.
frequency는 기울기(간격)

" 많이 어렵지 않죠? " ㅡ0ㅡ+ ㄷㄷㄷ
잡념의 저항이 진행을 흐트러뜨린다.
앙다물고 밀어내자.
시선에 힘 빼고,
그렇게 목적지까지,
시끄러운 내 자신들과 행군이다~!
멈추면 더 춥고 괴롭다.
과정의 기억이 내가 될거다.
그래! 뚜벅뚜벅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