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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공부일기] 14일차 쳅터4 - 03. VEX Functions : 훈련, 효과가...

by 머지볼 2024. 2. 6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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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-03. VEX Functions : 훈련, 효과가 쌓인다는 것은?

패턴이 있다. 그 패턴을 마음 것 조절할 수 있어야 한다.??!??

float Y = amp*(noise(a*(X-b))+c);

Y가 직선이었는데 효과 값이 들어가서 noise가 생긴 것

-point(2,"FXc",3); -> point(2,"FXc",@ptnum);

-zer_center_noise_a 의 A 노이즈 간격

-sin펑션 마지막 sin_a의 A값 촘촘함

-형태를 유지하길 바라니 attribwrangle A는 바꾸지 않음.

엇! noise작업Vop?(Vex는 매커니즘 이해 위해...;;;)

geometry - attribvop(display) - 내부

@P.y += FXa

V@P - f@P.x / f@P.y / f@P.z -> 활용 노드 'v to f'

vectorfloat1 : fval1=x / fval2=y / fval3=z

변함이 없는 x,z는 float to vector에 바로연결

@P.y에 noise 값이 더해진 상태로 연결 - add

float Y = amp * (noise(a*(X-b))+c);

- Y값이 필요, Y값이 만들어지는 건 X(@P.x)

turbulent noise - noise type : zero centered perlin noise

noise에 parm생성 multiply 연결(fxa, fxb)

noise에 type이 맞지않아 점선 - offset 결과 나오지 않을 수도.

offset이 바뀌면 패턴의 위치가 바뀐다.

frequency는 기울기(간격)

" 많이 어렵지 않죠? " ㅡ0ㅡ+ ㄷㄷㄷ

잡념의 저항이 진행을 흐트러뜨린다.

앙다물고 밀어내자.

시선에 힘 빼고,

그렇게 목적지까지,

시끄러운 내 자신들과 행군이다~!

멈추면 더 춥고 괴롭다.

과정의 기억이 내가 될거다.

그래! 뚜벅뚜벅..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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