Basic Skills
circle, subdivide + resample + carve
" 어렵지 않습니다. 나쁘지 않아요~ 좋아요! "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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. 별 만들기 circle - add - blast
- Group 을 blast로 쪼갠 후 효과 주는 게 좋음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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선
. resample : 선이 가진 포인트 수 늘이거나 줄이는(선이 있어야...)
/ 선의 곡률을 얼마나 타이트하게 쓸 것이냐를 정하는(segments)
- length 간격
- segments 조각
. subdivide : 얼마나 부드럽게 꺾이게 할 것이냐
. carve : 우리가 가진 선의 시작과 끝을 비율로 잘라 줄 수 있다.
- First U (0.25) : 시작 지점을 전체 비율의 0.25 까지 땡겨주겠다.
- Second U : 끝 지점을 당겨주는 것.
- blast사용으로 '시작 포인트만' 라인을 따라 가게 사용 가능
순서
. Sort : 포인트 순서를 바꿔 줄 수 있다.
- 계속 바뀌는 뒤에 포인트만을 blast사용으로 라인을 따라 가게 사용 가능(reverse)
. copytopoint : 포인트에 물체를 붙이겠다.('물체를' '포인트에'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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겹침
. boolean : 물체 하나만 사용 작동X. 두 물체가 어떻게 겹쳤는지, 겹친 두 물체를 어떻게 다룰 건지
- operation
- output edge group : A와 B에대한 라인의 그룹을 만들어주겠다.

원으로 별을~ ㅠㅠ
강의 속도가 배속 같은데, 설정은 보통이었다~ ㄷㄷㄷ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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