Basic Skills
Group & Blast
blast
: 기입한 네이밍 그룹(범위)을 떼주는 노드(지정 기입(선택) 그룹(네이밍) 출력)
- group에 a b c 띄어쓰기로 다중 기입 / 범위 기입 a-c
- 대소문자 구분
- group type은 points
- delete non selected v
- 실제 넘버(각각의 포인트) 지정 가능(ex> Group : 0-2 4-5)
. color -> merge의 !는 Cd정보 때문 -> 모두 (color) 연결해주면 !경고 X
. plotic : primitive
color(group에 기입한 네이밍에 따라 해당 컬러로 출력)
blast
transform
subdivide
...
group
Group Name 'a'의 Group Type -> Primitives이고 BaseGroup -> 빈칸, Enable
: 제공받은 모든 물체에게 primitive a라는 그룹을 주겠다
제공받은 모든 primitive들에게 a라는 그룹을 주겠다
. Geometry - dislplay point, primitive numbers -
(box - group(primitive A) - enable x - base group에 넘버 기입)
box - group(point A) - base group에 화살표 클릭(씬뷰가 view모드에서 select모드로 바뀜)
=> 마우스 포인트가 씬뷰에 있을 때 's'누르면 select모드(원래대로 esc)
=> select모드에서 선택 후 enter누르면 base group에 기입됨 / 바깥 선택 후 enter는 기입X
(edge 선택 : shift+클릭 / 더블 클릭)
. 씬뷰에서 s로 select모드에서 선택 후 -> tab에서 group선택하면 네트워크 노드에 반영 생성됨.
(면 선택 후 -> blast하면 떨어져서 출력됨)
. 그룹별로 edge의 polybevel 값 차별 주기
떼고, 묶고
지정해주거나 빼주거나
방법은 이것도 있고 저것도 있고
@,.@~
오늘은 일단, 선택모드랑 엔터~ !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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