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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부 일기/후디니 입문

[공부일기] 4일차 챕터2 - 01. 점,선,면 만들기 & Bound

by 머지볼 2024. 2. 6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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Basic Skills

점, 선, 면 +bound

:

add(addprim) - displaynumbers(씬뷰 숫자 표시)

'd' display option(geometry탭)의 pointsize / guide font(guide탭)

vex funtions

addpoint( ); -> 포인트 생성

addprim( ); -> prim 생성

addvertex( ); -> vertex 포인트 생성

spreadsheet/info 보는 법

우선 순위 = 낮은 포인트 번호 -> 연결 순서(순서 변경 가능)

(add+merge : add의 number of points는 순서 정하기 어려움)

: merge 하위add 추가 -> polygon(primitive)에서 By Group 선택

(포인트 순서에 따라 선의 형태 변화)

: By Group - closed v

면의 색상 차이(포인트 순서에 따라 면의 방향 변화)

reverse(flip) - 포인트 순서 시계 방향(reverse노드)

bound

. bound(감싸는 바운딩 박스) - bounding type

. add1,2 + merge + bound

포인트 기준으로 박스 만들어짐 (bound의 lower padding, upper padding)

숙제> 별 모양

앜!! 강의 시간은 짧은데 내용은 좀 더 많다.

앜!! 숙제도 있따.

앜!! 오전으로 미뤘는데 쫓긴다. ㅠㅠ 시간 안배 실패.

앜!! 비가 온다.

앜!! 언넝 씻어야지 ㅋ

앜!! 그래도 으로 다 되니 신기~!!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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