Basic Skills
점, 선, 면 +bound
점 :
add(addprim) - displaynumbers(씬뷰 숫자 표시)
'd' display option(geometry탭)의 pointsize / guide font(guide탭)
vex funtions
addpoint( ); -> 포인트 생성
addprim( ); -> prim 생성
addvertex( ); -> vertex 포인트 생성
spreadsheet/info 보는 법
우선 순위 = 낮은 포인트 번호 -> 연결 순서(순서 변경 가능)
(add+merge : add의 number of points는 순서 정하기 어려움)
선 : merge 하위에 add 추가 -> polygon(primitive)에서 By Group 선택
(포인트 순서에 따라 선의 형태 변화)
면 : By Group - closed v
면의 색상 차이(포인트 순서에 따라 면의 방향 변화)
reverse(flip) - 포인트 순서 시계 방향(reverse노드)
bound
. bound(감싸는 바운딩 박스) - bounding type
. add1,2 + merge + bound
포인트 기준으로 박스 만들어짐 (bound의 lower padding, upper padding)
숙제> 별 모양
앜!! 강의 시간은 짧은데 내용은 좀 더 많다.
앜!! 숙제도 있따.
앜!! 오전으로 미뤘는데 쫓긴다. ㅠㅠ 시간 안배 실패.
앜!! 비가 온다.
앜!! 언넝 씻어야지 ㅋ
앜!! 그래도 점으로 다 되니 신기~!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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