4-01. VEX Functions : Point() & 조건문 if
여러정보 동시에 다루기
4-01. point() & if()
4-02. Sin(), Cos() & noise(+random)
4-03. 거리에 대해
4-04. Clamp() -> fit() -> Chramp()
4-05. Copy to Point + 정보의 이동
.vex
point( [0,1,2,3] , "att" , PN )
- float, int, string + vector를 다를 수 있어 몇 번째 값을 쓸거냐는 필요x
- 주소 : [0,1,2,3]인 이유는 받아들이는 노드 attribwrangle의 input 포인트의 위치이므로
. hscript
point("주소", PN , "att" , 0 )
- hscript정보는 float, int, string
. attribwrangle의 run over가 point가 아닌 points인 의미는 -> 수행이 모든 포인트에 동시에 다 일어난다는 것
if
if( 조건 ){
수행;
}
조건2개 수행 시 :
조건 A가 부합 하면서 동시에 조건 B가 부합해야만 수행 - &&
if(조건A&&조건B){
@Cd = {0, 1, 0};
}
if(@P.x>0) && {@P.y>0)){
@Cd = {0,1,0};
}
또는 :
A조건이 부합하거나 B조선이 부합한다면 - ||
if(@P.x>0) || {@P.y>0)){
@Cd = {0,0,1};
}
else :
if( ){
A;
} else {
B;
}
if(@P.x>0) && {@P.y>0)){
@Cd = {0,1,0};
} else {
@Cd = {0,1,0};
}
else if
A에 속한 것은 A수행 그렇지 않은 것 중에 B에 속하는 것은 수행B,
조건 A에도 부합 못하고 B에도 못한 것은 C를 수행 - else추가
if( 조건A){
수행A;
}else if(조건B){
수행B;
}else{
수행C;
}
그래도 오늘 실습은 좀 수월하게...
^ㅇ^휴~!
'공부 일기 > 후디니 입문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공부일기] 15일차 쳅터4 - 04. VEX Functions : Clamp() & Fit() (0) | 2024.02.06 |
---|---|
[공부일기] 13일차 챕터4 - 02. VEX Functions : Sin(), Cos(), Noise() & ... (1) | 2024.02.06 |
[공부일기] 11일차 챕터3 - 04. 시계 시스템 with VOP (1) | 2024.02.06 |
[공부일기] 10일차 챕터3 - 03. 시계 시스템 with VEX, Point() 사진 (0) | 2024.02.06 |
[공부일기] 9일차 쳅터3 - 02. 정보의 연산 & VOP 기초 (0) | 2024.02.0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