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첫 노드 활용, 당연해서 당연한 것들
. geometry 모드에서 지목할 것이 누구냐~
- render flag를 켜주는 것이 랜더뷰에 출력
- template : 와이어로 결과 확인(같이 보면서 확인)
- node 끊기 : 'y+drag'
- 'c'키 : 노드 컬러 선택
transform
merge
material(geometry의 노드 = obj의 material)
polybevel
. light의 type - sphere - area light options의 area size(블러 느낌 정도)
복습 내용은 도움이 된다. 조으다~
랜더링이 잘 안됐지만 현재 중요한 건 아니니 패쓰! ㅎ;;
반응형
'공부 일기 > 후디니 입문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공부일기] 6일차 챕터2 - 03. 별 만들기, 선 다듬기, Carve 활용 사진 (0) | 2024.02.06 |
---|---|
[공부일기] 5일차 챕터2 - 02. Group & Blast (0) | 2024.02.06 |
[공부일기] 4일차 챕터2 - 01. 점,선,면 만들기 & Bound (0) | 2024.02.06 |
[공부일기] 2일차 챕터1 - 02. Mantra Render 세팅 (1) | 2024.02.06 |
[공부일기] 1일차 챕터1 - 01. Houdini 켜기 & 인터페이스 (1) | 2024.02.0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