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인터페이스 & 주소체계
" 짜잔~! "
1. 인터페이스
. 씬뷰 - 파리미터 창(설정) - 네트워크 뷰(노드)
. 네트워크 뷰 - Object>Geometry
. 경계선 화살표
. 네트워크 뷰에서 'p' - 파라미터 창 / 구역의 ▽(split)로 (복제)분할
. +로 뷰 설정 / Link(핀모양)
. 상단 Build 쪽 창 프리셋 저장 - save current desktop
2. 주소체계
. 각각의 노드는 본인만의 주소를 가짐(네트웍 경로)
. obj외 구역(주소) - mat, out(랜더)...
'후알못'인데 ;;
차근차근 페이스 조절 같은 진행 방식이 좋은 거 같다.
일기도 수강도 천천히, 가까이 시선을 두고 일정한 호흡으로 나아가자~
스읍~~~후-! ㅋ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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